가수 이진혁이 18일 네 번째 미니앨범 'Ctrl+V'를 발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진혁의 네 번째 미니앨범 'Ctrl+V'는 '노트(Note)'와 '논(None)'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아티스트 이진혁과 인간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발매 전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프로모션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팬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 아티스트 이진혁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성장

이번에 발매하는 새 앨범 'Ctrl+V'에서는 이진혁 특유의 익살스러운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래칫 힙합 댄스와 틀과 형식에 맞춰진 한 장르가 아닌 여러 장르의 핵심이 되는 사운드가 곡 전체를 이루며 하나의 장르로 탄생시킨 곡 등 음악적 고민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한 아티스트 이진혁을 만날 수 있다.
 
지난 2019년 첫 솔로 앨범 'S.O.L'을 시작으로 'Splash!', 'SCENE26'에 이어 'Ctrl+V'까지 발매한 이진혁은 발매하는 모든 앨범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히며, 이진혁만의 감성이 담긴 음악을 표현했다.
 
이진혁은 꾸준히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며 멜로디 랩과 보컬 파트를 강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진혁만의 음악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 ‘Work Work’ M/V = 종합선물세트

 

타이틀곡 'Work Work' 뮤직비디오는 가수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 이진혁의 열정적인 모습과 뮤직비디오 속 상상의 공간에서 지친 마음을 자유롭게 펼치고 표현하는 인간 이진혁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표정과 행동 등 인간 이진혁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Work Work’ 뮤직비디오는 이진혁이 팬들에게 주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상이다.
 
이진혁은 오늘(18일) 저녁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Ctrl+V' 음원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8시에 컴백 쇼케이스로 타이틀곡 'Work Work' 무대를 공개. 19일 실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