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LIGHTSUM(라잇썸)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VIVACE'(비바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LIGHTSUM(라잇썸)은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타이틀곡 'VIVACE'(비바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첫 번째 티저에 이어 8명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색감이 인상적이다. 특히 시원한 초원의 고음과 함께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이어지는 화려한 군무 장면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컴백을 앞두고 LIGHTSUM(라잇썸)은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더불어 컴백 트레일러 '#REALIZE'를 공개했다. 컴백 트레일러는 역대급 퀄리티를 자랑하며 LIGHTSUM(라잇썸)의 모험과 여정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 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강렬한 퓨처 베이스와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LIGHTSUM(라잇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