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새 콘셉트 포토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버가부(bugAboo)는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닛과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 완성형 비주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공개된 단체 포토 속 버가부(bugAboo)는 으스스한 분위기 속 여전사같은 걸크러시 매력을 과시한 것은 물론, 어두운 배경과 대비되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유닛 사진에서는 각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담겨 놀라움을 자아냈다. 초연과 지인은 화려한 미러볼 사이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고, 유우나와 레이니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가 하면, 은채와 시안은 파란 조명 아래 도발적이면서도 당당한 포즈로 앞을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를 두근거리게 한다. 

앞서 버가부는 데뷔 포토에 이어 데뷔 트레일러와 앨범 콘셉트 포토에서도 으스스한 분위기의 콘셉트를 보여준 바, 다른 그룹들과 차별화된 유니크한 스토리텔링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오는 25일 정식 데뷔 소식을 알린 버가부는 콘셉트 포토에 이어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버가부(bugAboo)는 샤이니, 갓세븐(GOT7), 더보이즈, 씨스타 등에 뒤이어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 발탁,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본격적인 차세대 K팝 주자로서 발돋움할 예정이다.

한편, 22일 데뷔 쇼케이스를 앞둔 버가부(bugAboo)의 데뷔곡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제이지스타, A TEAM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