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잇썸이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라잇썸은 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MEBACK TRAILER : #REALIZE'를 게재했다.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 '#REALIZE'는 멤버 상아가 로켓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 떨어뜨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상아에게 다가온 노란색 RC카는 상아를 또다른 RC카를 쫓아온 유정과 만나게 한다. 둘의 주위를 빙빙 도는 RC카의 이미지가 휘연의 나침반과 연결된다.

나침반을 보는 휘연은 반쪽뿐인 지도를 들고 어딘가로 향하다 히나와 마주친다. 두 사람은 반쪽짜리 지도를 서로 맞대보고 하나로 합친다.

하나로 합쳐진 지도 속에 그려져 있는 망원경은 무언가를 보고 있는 지안을 비춘다. 이내 지안의 망원경에는 나영의 모습이 보이고, 신비한 빛이 나영의 손을 감싸면서 어디론가 향해 간다.

마지막으로 퍼즐을 함께 맞추고 있는 초원과 주현. 마침내 퍼즐의 마지막을 완성하자 푸른빛을 내뿜는 로켓이 하늘에서 빠르게 떨어진다. 로켓이 떨어진 곳으로 LIGHTSUM(라잇썸) 8명이 모두 모이며 영상이 끝난다.

컴백 트레일러 '#REALIZE'는 LIGHTSUM(라잇썸) 멤버를 상징하는 오브제를 통해 서로를 만나게 되어 빛나는 깨달음을 얻게 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는 앞으로 펼쳐질 LIGHTSUM(라잇썸)의 모험과 여정의 서막을 알리는 동시에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연출과 퀄리티로 LIGHTSUM(라잇썸)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 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강렬한 퓨처 베이스와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LIGHTSUM(라잇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