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규형이 웹드라마 '썸에어'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규형은 지난 10일 첫 공개된 판타지로맨스 웹드라마 '썸에어'에서 OS 항공사 스튜어드 '이규형'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8K 초고화질 웹드라마 '썸에어'는 2020 한국전파진흥협회(RAPA)의 제작지원작으로 설렘 가득한 비행기와 공항 그리고 낯선 도시에서 벌어지는 네 남녀의 사랑스런 만남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이규형은 남자 주인공 유주원(홍은기)의 입사 동기이자 OS 항공 스튜어드로, 극을 이끌어가는 중심인물이다. 호기심이 많고 엉뚱하지만 일할 때만큼은 프로 의식이 빛나는 반전 매력의 캐릭터를 탁월하고 디테일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활기를 더하는 것은 물론 몰입도까지 높이고 있다.

또한 끊임없이 연애를 하는 독특한 연애 스타일을 가진 인물인 만큼 이규형이 앞으로 펼칠 개성 만점 로맨스 연기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이규형은 웹드라마 '썸에어'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표현력을 인정받으며 주목받는 신예로 우뚝 선 이규형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이규형은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고, 대한민국 경찰청이 기획하고 제작 지원한 웹드라마 '더 폴리스'에서 포렌식 조사관 김승찬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규형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썸에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 헬로라이브 어플을 통해 유료로 독점 공개되고 있다. 또한 '썸에어'의 영화판은 오는 11월 8일 이후 유료 공개될 예정이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