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진욱이 남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27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ARENA)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와 함께한 배우 이진욱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진욱은 내추럴한 무드의 수염과 헤어스타일로 이진욱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여기에 블루, 카키, 블랙 등 다양한 컬러감과 광택감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속 이진욱이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듀베티카 21FW 컬렉션 제품으로, 듀베티카 시그니처 디자인 '풀집업 후드' 디테일과 팝한 컬러감,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소재의 다운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정형화된 라이프스타일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 가능하고 동시에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겨울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프리미엄 패딩으로, 현재는 국내외 셀러브리티와 패션 인플루언서가 주목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시그니처 풀집업 후드 디자인의 다운 점퍼, 팝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의 다운점퍼, 여성 다운에서 인기를 끈 다이아 퀼팅을 적용한 다운 점퍼, 그 외 소재를 믹스한 코트형 롱다운 점퍼까지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우터 제품들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이진욱과 듀베티카가 함께한 아레나 코리아 10월호 화보는 아레나 코리아 공식사이트 및 듀베티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