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멤버 메이나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7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핫이슈의 신곡 ‘ICONS’ 개인 콘셉트 포토와 아이콘즈 필름이 오픈됐다. 이날 콘셉트 포토와 아이콘즈 필름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메이나는 긴 헤어에서 세련된 단발 스타일링으로 변신, 컨테이너 박스와 버스 안을 배경으로 독보적인 비주얼과 차분한 이미지를 뽐내며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아이콘즈 필름에서는 메이나의 시크함이 돋보였다. 메이나는 거리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스웨그를 발산하는 동시에 신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얼굴을 중심으로 회전되는 화면에 이어 눈이 클로즈업되는 독특한 연출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영상 속 중독적인 사운드가 더해지며 신곡 ‘ICONS’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날 나현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공개된 메이나는 핫이슈에서 맏언니이자 유일한 외국인 멤버로 형신, 예빈과 함께 팀의 퍼포먼스를 이끌고 있다. 특히 한국어를 비롯해 스페인어, 중국어 등 다국가 언어 능력까지 갖추고 있어 팀의 글로벌 활동을 주도하고 있다.

핫이슈는 앞서 뚜렷한 콘셉트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모으며 차세대 케이팝 걸그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신곡 ‘ICONS’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이야기와 콘셉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핫이슈의 신곡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