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밴드 치즈(CHEEZE)가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세 번째 OST ‘My Romance’ 가창자로 나선다.

17일 ‘갯마을 차차차’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에 따르면 ‘My Romance’는 사랑으로 인한 설렘을 표현한 포크 팝 스타일의 곡으로, 오랫동안 꿈꿔왔던 사랑이 내 곁에 다가왔음을 느꼈을 때 갖게 되는 두근거림과 벅차오르는 감정을 감미롭게 풀어냈다.

‘My Romance’는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제이드(Jade)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됐다.

이날 관계자에 따르면 오직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로 이루어진 멜로디와 치즈의 청량한 음색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갯마을 차차차’의 담백하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이 시청자에게 제대로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 곡은 ‘갯마을 차차차’ 5회에서 윤혜진(신민아 분)이 홍두식(김선호 분)과 비를 맞으며 해변을 걷는 장면에 삽입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한 바 있다.

이처럼 로맨틱한 감성을 극대화할 ‘갯마을 차차차’ OST Part 3 ‘My Romanc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짠내와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로 매주 토, 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