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유해준이 오늘(17일) 신곡 '사랑했지만'으로 돌아왔다.

신곡 '사랑했지만'은 유해준 특유의 풍부한 감성이 느껴지는 곡으로 허스키한 목소리와 솔직담백한 가사가 듣는이의 감성을 자극해 강한 울림을 주는 유해준표 발라드곡이다.

특히 "사랑만 했지만 니가 준 것이라면 난 눈물마저 고맙다", "이어질 수 없는 사랑을 알지만 너여야만 난 살아갈 수 있는 걸", "운명이란 변명 속에 너를 보내야만 했던 가슴이 정말 아프다" 등의 가사에서 느껴지듯 이뤄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아픔을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애틋함이 녹아있어 몰입도를 더한다.

또한 '사랑했지만'은 히트 작곡가로도 활동 중인 유해준이 지난 2015년 MBC 드라마 '딱 너 같은 딸' OST로 작곡하고 발표했던 곡으로 2021년 유해준의 짙은 감성을 담은 애절한 목소리에 의해 새롭게 재탄생해 음악 팬들에게 더 없는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아울러 사랑하지만 보내줄 수밖에 없었던 지난날의 추억에 대한 아련함이 담겨 있어 쓸쓸한 가을밤 많은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해준은 '나에게 그대만이', ‘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를 노래한 가수이자, 박완규 '천년의 사랑', 정재욱 '잘가요', 이현우 '비가 와요', 드라마 ‘겨울연가’의 주제곡 ‘처음부터 지금까지’의 작곡가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유해준의 신곡 '사랑했지만'은 오늘(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청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