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여성 솔로 보컬을 이끌어갈 가수 홍주현이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다.

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홍주현의 신곡 '플라워' 무대가 꾸며졌다.

이날 홍주현은 흰 꽃송이가 도트 패턴으로 장식된 화이트 미니 드레스에 플라워 이어링을 매치해 늘씬한 각선미를 부각시켰다. 여기에 물 흐르듯 부드럽게 연결되는 제스처와 청량감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엔딩을 장식하는 나비의 날아오르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중독성 가득한 포인트 안무는 보는 재미를 더해 개성 넘치는 '엔딩 맛집'으로 입소문을 내고 있다.

'플라워'는 자신을 찾아 떠나는 여행의 노래로 홍주현의 두 번째 싱글 곡이다.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진실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마음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첫 번째 싱글 ‘온도(溫度)’를 통해 지난 2월 데뷔한 홍주현은 '미치지 않고서야', '난 안되는데' 등의 다양한 OST를 발표하며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은 폭넓은 음악성을 바탕으로 매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플라워'를 통해 본격 활동을 시작한 홍주현은 음악방송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KBS2 '뮤직뱅크'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