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부터 막내까지,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이하 우당탕탕 안테나)가 공개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우당탕탕 안테나'는 오는 10월 1일 오후 5시 첫 공개되며,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 우당탕탕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 예정이다.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 식구들이 함께하는 전사적 예능 프로젝트로 모두의 팔자를 고쳐보자는 열정과 야망으로 가득한 '대표님' 유희열부터 안테나 입사 10년 이상으로 이심전심 케미를 자랑하는 루시드폴, 박새별, 정재형, 페퍼톤스를 비롯해 단단한 음악성과 화수분 같은 매력을 가진 권진아, 샘김, 이진아, 정승환, 적재, 윤석철, 서동환이 출동할 예정이다. 더불어 입사 3개월차 막내 유재석의 등장도 기대되고 있다.

특히 안테나 '찐덕후'를 자청한 제작진들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모두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안테나 입덕'으로 이끌 계획이다. 유희열, 정재형 등 그동안 남다른 예능감을 인정받아온 베테랑들은 물론,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들의 눈부신 활약이 더해져 신선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특유의 음악적 개성과 매력으로 확고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총출동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그동안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남다른 케미와 서로를 향한 끈끈한 애정을 드러내왔던 안테나 아티스트들인 만큼, 예능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이들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드러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최근 카카오TV와 안테나의 공식 SNS를 통해 촬영 현장을 담은 짧은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기대와 호기심이 가득한 열띤 관심을 보인 바 있다.

'우당탕탕 안테나' 연출을 맡은 카카오엔터 김동일PD는 "촬영에 앞서 아티스트들과 진행한 사전 인터뷰만으로도 제작진 모두 그들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어 콘셉트가 아닌 '안테나 찐덕후'가 됐다"며 "정해진 틀 없이 자유롭게 자신들의 개성과 매력을 드러내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에 웃고 즐기다 보면, 어느새 시청자들 역시 안테나 특유의 매력에 푹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