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어메이저와 손잡고 우량 중소기업 지원에 나선다. 1부 팬미팅에 이어 전세계에 국내 우수기업 제품을 선보이는 라이브 커머스 행사에 브랜드 제품 모델로서 참가를 확정했다.

오는 25일 온라인 팬미팅이 끝난 후 MC박슬기가 진행할 라이브 커머스는 모코.ENT의 첫 방송 작품으로 동시에 전세계 방송판매를 시작한다. 현재 제플린몰(배송물류와 베이직 결제 시스템 적용 기업) 입점 기업들과 손잡고 파격 할인가를 적용하되 꼼꼼히 선정한 품격 있는 제품들을 엄선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박해진은 그야말로 대체불가한 배우로 연기면 연기, 봉사와 기부 역시 확실히 매듭을 지으며 모든 후배들의 귀감이 되는 배우다.

평소 사회적인 혹은 국가적인 이슈들로 힘들어하는 우량 기업들과의 교류를 이어오며 도왔던 박해진과 소속사는, 받은 사랑을 되돌려줄 방법으로 우량 상품들을 전세계에 빠르게 알리는 이커머스를 집중해왔고 이에 결실을 맺게 됐다.

이번에 참가할 업체들은 리플런스, 바이브레이트 뷰티, 쏘럭스, ㈜위드나, ㈜컴플리션, 코즈볼, ㈜티지알앤 등으로, 가장 우수한 상품들을 생생하게 만나 볼 수 있고, 각 제품마다 MC들이 정확한 설명을 진행하며 ‘박해진데이’에 할인가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는 어메이저 어플리케이션 및 SNS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