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는 걸그룹 픽시(PIXY)가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템테이션)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시동을 걸었다. 

15일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픽시(PIXY) 'Fairy forest'의 세 번째 이야기 (Chapter 03. TEMPTATION)'의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긴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Bewitched'와 '중독(Addicted)'을 비롯해 'Intro (End of the forest), 'Moonlight', 'Still with me (To. Winxy)', 'Bewitched(Eng Ver.)', 'Moonlight(Eng Ver.)' 등 마녀에게 중독되어 집어 삼켜지는 세계관을 녹여낸 매력적인 총 7개의 수록곡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Bravery' 이후 5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픽시는 기존 가요계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 콘셉트로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대중을 유혹할 예정이다.

한편 픽시(PIXY)는 오는 10월 6일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템테이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10월 7일 오후 6시 음원을 공식 발표한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