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재광이 새 프로필 화보를 공개하며 화수분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재광의 새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 색감의 깔끔한 셔츠 스타일링으로 청량미를 발산하고 있는 정재광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베이지 톤의 니트를 입고 부드러운 무드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이어 정재광은 무채색의 블랙 슈트에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을 더하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특히, 다양한 표정이 돋보이는 흑백 컷은 시크한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는 배우 정재광을 더 궁금하게 만든다. 어떤 날씨를 가장 좋아하는지 묻는 질문에 "비 오는 날을 좋아한다. 비 오는 날 걷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냥 우비 쓰고 슬리퍼 신고 걷는 것을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어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소개해 달라는 질문에는 "차분하고 조용하다. 재미없을 것 같은데 가끔 재밌는 포인트가 있고, 그 안에 나름의 귀여움이 있다"고 말했다.

자신만의 다채로운 느낌으로 화보를 가득 채운 정재광의 앞으로 행보에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한편 정재광은 영화 '범죄도시 2', '야행'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통해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인 영화 '낫아웃'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하이스토리 디앤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