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ÉBE YANA(베이비 야나)가 6일 정오 신곡 '딸기키스'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딸기키스'는 새로운 개념의 K-Garage(K-pop + UK Garage) 장르로, '이게 꿈이 아닌, 현실이라면 깨어나 볼래?'라며 달콤한 사랑을 꿈꾸는 한 소녀의 이야기를 노래에 담았다.

BÉBE YANA(베이비 야나)는 작사, 작곡은 물론 전체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세계관을 보다 뚜렷하게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딸기키스'는 실험적인 사운드 메이킹으로 대중 및 매니아층에 잘 알려진 골드부다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작품이며, 이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은 개척정신과 안정된 사운드 사이에서 생산되는 뉴웨이브 K팝을 표방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하는 '뮤즈온 2021' 뮤지션으로 선정되며 공식 활동의 시작을 알린 BÉBE YANA(베이비 야나)는 최근 출연한 M드로메다 유튜브 채널 예능 프로그램 '대부님'에서 독특한 예능감으로 진행자인 탁재훈을 당황케하는 상황을 연출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BÉBE YANA(베이비 야나)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딸기키스'를 공개하고 TV, 라디오 출연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간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AMANAGE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