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이 직접 만든 화장품이 시판된다. 실력파 걸그룹 메이져스(MAJORS)가 글로벌 화장품 리딩 기업 뉴앤뉴(NEW&NEW)의 뷰티 신제품 출시에 참여했다.  

지난 1일 본격적인 제품 출시에 앞서 걸그룹 메이져스의 화보 촬영이 진행됐다. 피겨 스케이트, 무술, 치어리더 등 에너지 가득한 멤버들의 특징을 잘 살리면서도 뉴앤뉴 만의 독특한 캡슐레이션 공법을 담아 톡톡 튀는 상큼함과 발랄함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날 화보 촬영은 시종일관 즐겁고, 신나는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실제 전직 피겨스케이트 선수 출신에 각종 무술과 치어리더 경험을 갖춘 메이져스 멤버들은 촬영장 분위기를 에너제틱하게 이끌어 갔다. 또한 멤버들은 직접 화장품 제조 과정에 참여했던 만큼 품질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갖고,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체리파시노’는 ‘매혹적인 일탈’이라는 뜻으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메이크업 만으로 신선함과 에너지를 얻게 하자는 뜻의 브랜드 명이다. ‘체리파시노’의 제품은 주문 맞춤 생산 제품으로 제조에 참여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본인의 피부 타입에 딱 맞는 제품을 고민해 만드는 일종의 DIY-뷰티 상품이다. 일반 시중의 뷰티 제품들이 기성복이라면, 체리파시노의 제품들은 만족도 최상의 맞춤 정장인 셈이다. 

빛나는 첫 번째 제품의 주인공은 바로 걸그룹 메이져스다. 멤버들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메이져스 이름만 보고도 믿고 사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다. 

‘체리파시노 메이져스 비타 에너지 세럼’의 제조를 맡은 ㈜뉴앤뉴는 ODM·OEM 사업으로 시작해 OBM 영역까지 진출한 대표적인 화장품 제조 강소 기업이다. 제품의 기획·개발을 넘어 콘셉트, 네이밍, 제형 개발, 패키지 디자인 등 브랜드 메이킹 협업이 가능하다. 

메이져스는 ANS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실력파 아이돌 걸그룹으로 멤버는 아이다, 비타, 비안, 수지, 아키, 신예, 총 6명이다. 지난 6월 16일 발표한 두 번째 앨범 ‘The Beginning Of Legend - Rising Star’의 수록곡 ‘Dancing in the Starlit Night’은 음원발매 동시에 독일 아이튠즈 TOP K-POP Songs Charts 9위, 캐나다 아이튠즈 차트 33위, 인도네시아 아이튠즈 K-POP Song차트 24위, 핀란드 챠트 95위에 진입한 한 바 있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ANS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