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발라더 조성모와 감성 보컬 김형중이 나란히 온라인 콘서트를 펼친다.

김형중은 오는 24일 오후 7시, 조성모는 다음날인 25일 오후 7시에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실시간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 'From now on'(프롬 나우 온)을 연다.

1998년 'To Heaven'으로 데뷔한 조성모는 ‘다짐’, ‘아시나요’, ‘가시나무’ 등 밀리언셀러 히트곡을 낸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이다.

그룹 EOS(이오스) '각자의 길'로 1993년 데뷔한 김형중은 '좋은사람', '그랬나봐', '그녀가 웃잖아' 등 토이의 객원보컬 활동과 솔로를 넘나들며 많은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버추얼 팬미팅 등 다양한 이야기거리와 음악으로 엮어질 이번 'From now on'(프롬 나우 온) 브랜드 콘서트는 팬들과의 즉석 만남, QnA, 토크와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지며 가을의 문을 열어주는 고품격 공연으로 그동안 목말라 있던 발라드 음악팬들의 문화욕구를 한껏 달래줄 예정이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에서 후원하고 (주)히즈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제작한 이번 공연에는 신인 유망주 '문원'과 뉴웨이브 밴드 '모노웨이브(Monowave)'가 게스트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무대가 예고됐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히즈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