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더블유(이하 RBW)는 문화복지단체 (사)굿위드어스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함께 생명존중 문화방역 마인드 허그(이하 Mind–Hug)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보건복지부 지원으로 시작된 Mind-Hug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사회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소상공인, 청소년, 청년, 유족 등)들을 위로하여 생명존중문화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27일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황태연 이사장은 굿위드어스와 함께 RBW 본사에 방문해 RBW K-Pop 제작 시스템을 통한 Mind-Hug 콘텐츠 제작 과정에 참관했다.

황태연 이사장은 “문화예술인들의 사회적 파급력은 우리 사회의 긍정적 영향을 끼치는데 중요한 요소이기에 콘텐츠 기업의 역할과 가치가 중요하다”라고 했다. 

또한 RBW 김진우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참여하는 동안 음악을 통해 생명존중에 대한 사회적 가치를 전달하는 역할에 앞장설 수 있도록 음원을 비롯한 콘텐츠 제작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Mind-Hug 사업을 통한 음원 콘텐츠는 오는 9월 첫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며, Mind-Hug 챌린지, 문화방역 등 다양한 사업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에는 RBW 소속의 신예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함께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크다.

RBW는 그간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비롯하여, 문화 소외지역을 대상으로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재능기부 공연을 통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RBW]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