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유발 음색을 자랑하는 가수 홍주현이 신곡 '플라워(FLOW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5일과 26일 홍주현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신곡 '플라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공개된 영상 속 홍주현은 천장이 트인 흰 방에서 꽃이 들어있는 작은 병을 들고 있다. 천장까지 이어진 계단 위에 앉아 손에 든 병을 바라보는 그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26일에 추가 공개된 영상에는 꽃을 든 채 물가를 거니는 홍주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 차림에서 뿜어져나오는 고혹미가 '플라워'를 기다리는 이들에게 설렘을 더욱 고조시켰다.

홍주현은 신곡 발매를 앞두고 포토 티저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의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를 제공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올리고 있다.

지난 2월 첫 발라드 싱글 '온도(溫度)'로 데뷔한 홍주현은 MBC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OST '난 안되는데'에 참여하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으며 내달 공개 예정인 신곡 '플라워'를 통해 하반기 다양한 공식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주현의 신곡 '플라워'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