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전문채널 MTV ASIA가 가수 알렉사(AleXa)와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의 라이브 뮤직비디오 영상을 지난 25일 단독 공개했다.

글로벌 루키로 성장중인 알렉사와 K-Girl Band 롤링쿼츠의 만남부터 관심을 끄는 이번 라이브 뮤직비디오는 'AleXa x Rolling Quartz – Xtra (Exclusive Live Performance)' 라는 제목과 함께 'MTV Jammin’'이란 코너를 통해 아시아 전역의 대중들을 만났다. 

공개된 영상에는 알렉사가 직접 출연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설명과 함게 인사하는 모습은 물론 알렉사의 '엑스트라(Xtra)'를 락버전으로 편곡해 알렉사와 롤링쿼츠의 파워풀한 무대가 담겨있다. 두 사람은 마치 한 팀으로 오랫동안 활동을 같이해온 듯한 완벽 호흡으로 눈길을 끈다.

알렉사의 소속사 지비레이블은 "이번 콜라보는 평소에 락에 관심 많던 알렉사가 신곡 엑스트라의 락버전 편곡을 롤링쿼츠에 부탁했고 이를 흔쾌히 승낙해 이번 콜라보가 성사 되었다"고 설명했다.

롤링쿼츠는 보컬 자영, 기타 아이리와 현정, 베이스 아름, 드럼 영은으로 구성된 하드록 밴드로 롤링걸스(Rolling Girlz)와 로즈쿼츠(Rose Quartz)로 준비하던 두밴드가 의기투합해 만들어졌다. 2019년 12월 30일 데뷔 싱글 '블레이즈(Blaze)'를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중이다.

알렉사는 2019년에 데뷔 후 ‘Bomb’으로 아이튠즈 K팝 차트 6개국 TOP 5에 진입했다. 세계적 작곡가 군단 Dsign Music이 참여한 'Revolution(레볼루션)'은 알렉사만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한 곡으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알렉사는 9개월만에 신곡 ‘엑스트라(XTRA)’로 컴백했다.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과 특급 듀엣 '대도렉사'를 결성하고 여름 시즌송 '나만 없어, 여름(Summer Breeze)'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알렉사는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광주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제9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홍보대사로 발탁돼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61일간 활동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MTV ASIA 'AleXa x Rolling Quartz – Xtra (Exclusive Live Performance)' 영상 캡쳐, 지비레이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