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탐구생활 방송 ‘마시는 녀석들’이 출격을 알렸다.

IHQ는 20일 오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공동 제작하는 새 예능, '마시는 녀석들’ 제작발표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현장에는 장동민, 규현,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참석했다. 유민상이 제작발표회 사회를 맡았다.

마시는 녀석들은 음주에 초점을 맞춘 먹방이 아닌, 주류와 어울리는 음식을 소개하는 안주 탐구생활 방송이다. '먹고 마시고 사랑하라'라는 부제로 미식가와 애주가에게 대리만족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장동민은 “맛있는 안주를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 컨셉이 좋았다”며, “또 다른 출연자인 이종혁이 개인 사정으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집밥 백선생에서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어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상통화로 제작발표회에 참여한 이종혁은 “멤버 간 케미가 너무 좋다”라며, “저는 회사로 치면 부장과 같은 역할을 프로그램에서 맡고 있다. 동생인 출연자들이 잘 따라와 준다. 동민이는 재미없는데 혼자 웃어 안타깝고, 규현이는 안주에 대해 많이 아는 미식가다. 장준이는 존재만으로 신선할 만큼, 상큼한 친구다”라고 언급했다.
 
규현은 “마시는 녀석들은 애주가라면 놓치면 안 되는 프로그램”이라며, “많은 분이 궁금해하는 술과 안주의 궁합을 고민하는 기회라 무조건 출연하겠다고 했다. 주변에서 장동민과 이종혁이 주당이기 때문에 조심하라고 귀띔해줬는데 예상외로 궁합이 잘 맞아 즐겁게 술잔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골든차일드 이장준은 “좋은 안주를 찾기 위해 한의원에 가서 술에 좋은 한약을 지어오기도 했다"며,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열정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서 안주 맛집을 찾는 비결이 있냐는 질문에 장동민은 “동행자의 의견을 존중하는 편이다”라며, “상대 의견을 듣다 보면 안주 맛집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규현은 “약속이 잡히면 안주 맛집에 대한 정보를 며칠 전부터 찾아 나선다”며, “귀한 정보이기 때문에 아무에게나 공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장준은 “회사 법인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곳으로 안주 맛집을 정한다”고 말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출연진은 “촬영하며 서로 진짜 술 맛있게 먹는다고 느낀다”며 “이만큼 호흡이 좋기 때문에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시는 녀석들’은 오는 26일 밤 10시 30분, 채널 IH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KT OllehTV 50번, KT Skylife 101번, LG U+ 194번, SK Broadband 261번)에서 첫 방송된다.

김동진 기자 sky0512@ihq.co.kr [사진제공=IHQ ‘마시는 녀석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