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유희열이 대표로 있는 안테나와 손을 잡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안테나는 14일 "유재석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유재석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도 유재석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유재석은 “오랫동안 알아온 친한 동료들과 함께하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함께 펼쳐나갈 재미있는 일들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유희열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안테나는 정재형, 토이, 루시드폴, 페퍼톤스, 정승환, 권진아, 샘김, 적재 등 작곡, 프로듀서, 보컬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 돼 있다.

안테나에 음악 외 분야의 아티스트가 합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유재석의 합류와 함께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음악과 예능 두 측면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재석은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했으며, 현재 MBC ‘놀면 뭐하니?’, SBS ‘런닝맨’,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식스센스2 등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윤선 기자 ys1111@ihq.co.kr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유튜브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