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싸아이엑스)가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1st Album 'OK' Prologue : Be OK)' 제목의 리더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바닷가 근처 잔디에 홀로 앉아 있는 검은 고양이의 모습에서 시작한다. 곧이어 물 위로 점프하는 돌고래와 뗏목 위에 서 있는 천사의 실루엣이 등장하며, 해가 저물자 고양이는 어디론가 향하며 미지의 섬 앞에 도착한 듯한 암시를 줬다. 이어 화면이 전환되며 CIX의 신비로운 로고가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 공개 후 트위터 월드 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에 'CIX 첫 번째 앨범 비 오케이'가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CIX는 지난 2월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시네마(Cinema)'로 가능성을 증명했다.

데뷔 1년 7개월 만에 '헬로'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를 장식한 CIX는 독차적인 세계관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CIX는 최근 유니버스 뮤직 신곡 '테세렉트(TESSERACT)'를 발매하고,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6백만 불의 CIX : The CIX Million Dollar Kids'로 팬들을 만났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 = C9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