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임백천이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 특별출연, 43년 방송 경력의 탁월한 진행 솜씨와 숨겨놓은 연기 열정을 펼친다. 
 
임백천은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유정준, 이승훈)에서 부혜령(이가령)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 유려한 말솜씨와 쿨한 부부 이야기까지 털어놓으며 양념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과거 임백천 라디오 프로그램과 인연을 맺었던 피비 작가가 극중 라디오 프로그램을 구상하다가 DJ 고증을 완벽하게 해낼 임백천에게 특별출연을 부탁했으며, 임백천 또한 피비 작가의 요청을 흔쾌히 수락해 촬영이 진행됐다. 

과거 임백천은 43년 방송 생활 중 다양한 작품에서 카메오로 등장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다. 임백천은 “다시 태어난다면 연기자를 해보고 싶었다”고 장난기 어린 연기 욕망을 내비쳤으며, 박주미와 이가령, 전수경과도 금세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을 마무리 했다.

촬영을 마친 임백천은 “사랑받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라는 말과 함께 “사력을 다하는 연기자들 존경스럽다”라는 소감을 전한 후 발랄한 인증샷을 남겼다. 이어 “배우와 작가, 연출 모두 고생하면서 작품을 만들어가는 모습에 감격했다. 모두의 열정으로 만들어진 ‘결사곡2’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시청 독려까지 잊지 않았다. 

제작진 측은 “촬영 내내 유쾌한 기운을 전파하고, 대본을 보다 충실하게 그려내 준 임백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시즌2를 맞아 세 아내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게스트가 업그레이드된 만큼, ‘결사곡2’ 내용 역시 더 높아진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곧 만나게 될 ‘결사곡2’를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로,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한편, 오는 12일 첫 방송될 TV CHOSUN 새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 제공 = ㈜지담 미디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