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루가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연출 백호민 극본 하청옥)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한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루는 '밥이 되어라'에서 숙정(김혜옥 분)의 조카이자 한정식집 궁궐 주방의 한식 조리사 조리사로 일하고 있는 성찬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한식 조리사 성찬 역을 맡은 이루는 전작에 비해 더욱 더 안정된 연기력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루는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특별기획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영리하고 야심 많은 이하전 캐릭터를 맡아 첫 사극 도전에도 불구하고 호평을 받았다. 이어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는 도시적인 매력의 방송국 PD 최준석 캐릭터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잇따라 사극과 현대극을 소화한 이루는 완벽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 호평을 받았다. 

이후 차기작으로 ‘밥이 되어라’를 택한 이루는 배우로서 한걸음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숙정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는 인물인 성찬은 존재 자체로극에 풍성한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특히 이루의 한층 안정된 감정연기는 배우라는 타이틀이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발전했다는 평이다. 

이같은 결과 뒤에는 이루의 피나는 연기 연습이 있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이루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루는 성장형 캐릭터다. 항상 최선을 다해 연기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자신이 맡은 인물에 대해서는 무서울 정도로 파고든다”며 “이런 노력이 있기에 시청자들의 사랑에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루는 소속사를 통해 “아직 부족하지만 매 촬영마다 성찬 캐릭터 그 자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저와 ‘밥이 되어라’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은 부끄럽지 않은 연기를 선보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루는 최근 자신의 대표곡 ‘까만 안경’으로 역주행에 성공하며 배우 뿐만 아니라 가수로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