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데뷔 15년 만에 웹예능 단독 MC에 나선다.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측은 16일 "오는 4월 3일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가 독점 공개된다"고 밝혔다.

웹예능 ‘박해진의 #랜덤박스’는 무작위로 주어지는 주제, 상품, 제품 등을 직관적이고,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홍보, 리뷰해 시청자들의 공감과 함께 한류스타 박해진의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일거양득의 프로그램이다.

‘썬키스트 랜덤박스’ 첫 회에서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탑 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의기투합한다.

앞서 박해진은 그간 배우로서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에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웹예능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썬키스트 신상품 디자인에까지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했다는 후문이다.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인주스, 과일컵젤리의 전속 모델이기도 한 박해진은 출연진들과 첫 만남을 갖는 자리에서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박해진이 첫 웹예능 MC를 맡아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오는 4월 3일 토요일 밤 8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공개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사나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