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120년 역사의 썬키스트 대표 모델로 활동함과 동시에 상품 개발에도 직접 참여한다.


2020년 MBC연기대상을 수상하며 국민배우의 입지를 굳힌 박해진이 ㈜사나바의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 in 주스, 과일컵 젤리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사바나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120년 역사의 썬키스트 과채 가공품 라이선스를 보유한 ㈜에프비홀딩스와 썬키스트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기업으로, 썬키스트와 ㈜사바나는 이견 없이 박해진을 모델로 선택했다.


박해진은 썬키스트가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만든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신제품 모델로 활동한다. 특히, 박해진이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주목된다.


㈜사바나 측은 박해진을 모델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박해진이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세련된 이미지를 갖춘 점, 뛰어난 연기력으로 출연한 드라마 다수가 해외 판권 수출을 통해 인기를 끌어 전 세계 한류스타로 등극한 점, 13년 간 한국을 포함 각 나라에 공익을 위해 노력하여 배우의 품격을 갖춘 점 등을 고려해 썬키스트 과일 in 주스, 과일컵 젤리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며, "썬키스트 본사도 박해진의 합류에 기대감을 표했다"고 밝혔다.


과일을 통째로 넣은 새로운 차원의 프리미엄 과일 젤리 '썬키스트 과일 컵 젤리'와 과일 주스 속에 더 맛있는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 있는 '썬키스트 과일 in 주스'는 3월 중 라이브 채널을 통해 국내외 판매될 예정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박해진은 현재 평일 오후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시즌3에 출연 중이며, 해당 프로그램은 네이버 오디오클립 인기 랭킹 1위를 기록 중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 사진제공= 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