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성필이 영화 ‘오! 마이 고스트’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강성필은 영화 '오! 마이고스트'(감독 홍태선)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강성필의 연기 컴백은 2017년 방송된 tvN 드라마 '화유기' 이후 4년여 만이다. 

영화 '오! 마이 고스트'는 귀신 보는 능력이 스펙의 전부인 만년 취준생 태민(정진운 분)이 밤마다 미스터리한 사건이 벌어지는 한 촬영 스튜디오에 취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믹 호러다. 강성필을 비롯해 정진운, 안서현, 이주연, 정태우 등이 출연한다.
 
강성필은 극중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정석’ 역을 맡아 ‘빌런’ 연기에 나선다.

강성필은 본지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상업 영화에 출연한다. 새해에 연기를 다시 시작하니까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긴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정진운과 안서현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청춘스타들과 함께 하면서 강성필 또한 큰 에너지를 받고 있다. 강성필은 “어느덧 현장에서 고참 연기자가 됐지만 매번 새롭다.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내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촬영 현장 분위기 또한 과거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촬영 할 때처럼 활력이 넘친다. 이 기운대로 이 영화도 대박이 날 것 같다”고 예고했다.

특히, 강성필은 “이 영화에서 가장 먼저 캐스팅 된 걸로 들었다”며, “홍태선 감독님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강성필은 '오! 마이 고스트'를 시작으로,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강성필은 코미디 액션 영화 '투사부일체'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성균관스캔들’과 ‘선덕여왕’ 등에서 선보인 탁월한 감초 연기로 인기를 누렸다.

한편, ‘오!마이 고스트’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