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겨운이 연극 ‘스페셜 라이어’로 연극 무대에 오른다.

정겨운의 소속사 인컴퍼니는 “정겨운이 연극 ‘스페셜 라이어’에 출연한다. 주인공 존 스미스를 연기한다”고 밝혔다.

연극 ‘스페셜 라이어’는 레이 쿠니(Ray Cooney)의 희곡 ‘런 포 유어 와이프(Run for Your Wife)’를 번역 각색한 작품으로, 하나의 거짓말을 시작으로 서로 속고 속이는 상황과 자신의 거짓말에 스스로 걸려드는 폭소 유발 캐릭터들이 공연 내내 웃음 폭탄을 던진다.

정겨운은 극중 공연의 흐름을 쥐고 있는 인물이자, 첫 거짓말의 발화점인 ‘존 스미스’역을 맡았다. ‘존 스미스’는 사랑하는 두 여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에 맞춰 바쁘게 생활하는 택시 기사로  비밀을 들키지 않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는 인물이다. 

정겨운은 기존의 존 스미스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입혀 누구보다 로맨틱한 존 스미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겨운은 드라마 태양의 여자', ‘미워도 사랑해2009’, ‘천만번 사랑해’, ‘닥터챔프’, ‘싸인’, ‘로맨스 타운’, ‘샐러리맨 초한지’, ‘원더풀 마마’, ‘신의 선물’, ‘오 마이 비너스’,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개성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한편, 정겨운이 출연하는 연극 ‘스페셜 라이어’는 오는 2월 26일 백암아트홀에서 개막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인컴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