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이번엔 ‘Night View’(나이트 뷰)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가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 3집 ‘Fatal Love (페이탈 러브)’ 수록곡이자 멤버 아이엠의 자작곡 ‘Night View(나이트 뷰)’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0일 기준)’에 13위로 진입했다.

포브스는 몬스타엑스의 ‘Night View’를 이번주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다섯 가지 트랙 중 하나로 소개하며,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매한 싱글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이름을 올린지 일주일 만에 또 다른 곡으로 히트를 쳤다. 2021년도에만 벌써 두 번째 좋은 기록을 세운 셈”이라고 언급했다.

‘Fatal Love’ 수록곡 ‘Nobody Else (노바디 엘스)’를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0위에 올려둔 몬스타엑스가 이번엔 ‘Night View’로도 특별한 성적을 쓰게 됐다. 특히 ‘Night View’는 아직까지 외부 공연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은 곡이라는 점에서 이번 기록이 더욱 의미있다.

아이엠의 자작곡 ‘Night View’는 밤 하늘 쏟아지는 은하수 아래 배경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곡으로, ‘모든 걸 잊고 나와 춤추자’는 메시지가 음악 팬들의 낭만을 자극한다.  

몬스타엑스는 ‘2020 AAA’, ‘2020 MMA’ 베스트 퍼포먼스 · 베스트 스테이지, ‘2020 TMA’ 올해의 아티스트상,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아이엠은 오는 2월 중 데뷔 후 첫 솔로 음원을 정식으로 발표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