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클립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투팍토크여행'가 더 강력해진 '시즌3'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지난 1일부터 본격 공개되며, 지상렬, 허경환, 김민경 등 '토크 폭탄' 게스트들이 연이어 출연해 앞선 시즌을 능가하는 화제 속에 본격 콘텐츠 연재에 돌입했다.

든든한 형님 게스트 지상렬은 속수무책인 언어마술을 펼치며 웃음바다를 이끌어 냈고, 지상렬과 박해진의 사연에 결국 "나 솔루션 안해!"라는 사상 초유의 '솔루션 포기선언 사태'까지 벌어졌다.

또, '박해진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허경환은 찐친에서만 나올 수 있는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가 하면, 통영의 아들답게 매 클립마다 통영을 소개하는 신공으로 유쾌함을 선사했다. 

특히 박해진과 허경환이 함께한 박해진의 '일본 팬미팅의 추억' 사연 편은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팬미팅 뒷이야기들을 공개해 팬들을 매료시켰다.

김민경과 함께하는 '추천 맛집과 음식’ 편 또한 첫 클립에서부터 박해진, 박기웅, 김민경의 인생 맛집과 레시피들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투팍토크여행'이 평일 밤 10시 방송하는만큼 심야 시간대 배고픔을 유발하며, 야식 대란을 불러일으켰다.

결국 오디오클립 사상 최초로 녹음을 중단하고 김민경이 가져온 약밥과 간식을 먹는 사태가 발생하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도 남겼다.

'투팍토크여행'은 전 시즌 네이버 오디오클립의 랭킹에서 채널과 인기전체 클립 부동의 1위를 계속 지키고 있으며, 시즌3 또한 다양한 주제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는 건강한 콘텐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이미지나인컴즈, 큐브엔터테인먼트, JDB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