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진이 21년 만에 자신을 낳아 준 어머니와 만난다.


25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이 21년 만에 친어머니를 만나 울컥한 사연이 공개된다.

앞서 전진은 세 번째 어머니의 노력으로 21년 전 친어머니를 찾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당시 전진은 친어머니의 어린 아들이 혼란스러울 것을 걱정해 스스로 친모와의 연락을 끊었지만, 세월이 흐른 만큼 다시 친모를 만나고 싶은 바람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 해당 방송을 본 친모가 직접 연락을 해왔고, 전진과도 21년 만에 연락이 닿았다. 친모의 전화통화를 하게 된 전진은 어머니의 첫 마디에 그간 참아왔던 눈물을 쏟아냈고, 남편이 친어머니를 얼마나 보고 싶어 했는지를 아는 아내 류이서 또한 함께 눈물을 흘렸다.

이어 전진은 세 번째 어머니에게 친모를 찾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세 번째 어머니는 이 소식을 듣자마자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여 전진과 류이서를 당황하게 했다. 과연 전진의 세 번째 어머니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진과 21년 만에 만난 친어머니가 아들에게 42년 동안 하지 못했던 가슴 속 이야기를 꺼내놓는 모습이 공개된다. 전진은 난생 처음 듣는 친모의 진심에 "어머니가 나보다 몇백 배 더 힘드셨을 거 같다"며 울컥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을 통해 노사연♥이무송, 안현모♥라이머, 조현재♥박민정 부부 등 다시 보고 싶은 부부들의 반가운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SB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