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오디오클립 박해진X박기웅의 '투팍 토크여행'이 박해진의 절친특집으로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SOON'삭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저력을 과시했다.


23일 절친특집으로 진행된 '투팍 토크여행'에는 박해진의 절친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해 현실감 넘치는 조언과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다.


박해진의 러브콜로 오디오클립 나들이에 나선 다이나믹 듀오는 거침없는 입담과 박해진x박기웅과의 찐 케미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재미와 함께 감동을 선사했다.


네 명의 남자들은 오디오클립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올라온 청취자들의 댓글에 친절히 답하며 소통하는가 하면 사연자들에 폭풍 공감하며 친한 형, 오빠들로 진심 어린 조언으로 웃음과 감동이 함께 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이처럼 '투팍 토크여행'은 진짜 선배들과의 커피 한잔을 앞에 놓고 가볍게 이런저런 일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편안한 입담을 즐길 수 있어 스타들을 가깝게 느끼며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날 청취자들은 '멀게만 느껴졌던 스타들과 카페에 앉아 웃고 떠들고 공감하는 기분이 들어 편안해졌어요', '평소 좋아하던 배우들의 현실 모습이 우리랑 다를 바 없다니!! 더 친밀감이 느껴져요', '공감 솔루션 가슴에 콕콕 박히며 코로나로 지친 우릴 위로합니다' 등의 댓글로 컨츄리 모먼트를 지향하는 오디오클립의 정신에 답했다.


앞서 지난 18일 진행된 '투팍 토크여행' 실시간 채팅 이벤트도 현실 남친의 모습과 세 남자의 찐케미를 보여주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12월 말로 시즌2를 마무리 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 토크여행'은 곧바로 시즌3 준비에 돌입하며, 오디오클립계의 새로운 바람을 계속 불어넣을 예정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amail.net [사진제공 = 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