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수찬’ 김수찬이 새 예능 프로그램 ‘펫 비타민’을 통해 아픈 유기견을 위한 구조대원으로 활약한다.

15일 오후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방송인 전현무와 붐, 가수 한승연, 김수찬, 개그맨 서태훈이 참석했다.

‘펫 비타민’은 사람과 반려동물의 ‘공동건강’을 꿈꾸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건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천 만 반려동물 시대에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실제 일상을 살펴보며 모두가 건강하게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첫 고정 MC 도전에 나선 김수찬은 “고등학생 때 KBS에서 ‘전국노래자랑’으로 데뷔했는데 다시 KBS에서 첫 고정 MC로 발탁돼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수찬은 “현무 형님·붐 형님과 다른 방송에서 합을 잘 맞췄던 관계라 기대가 됐고, 승연 누나도 잘 봐주셔서 유익하고 재미있는 방송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김수찬은 수술과 치료가 시급한 유기견들을 찾아가 치료해주는 ‘펫뷸런스’ 코너를 맡아 남다른 활약을 예고했다. 김수찬은 “‘펫뷸런스’를 담당하는 김수찬으로서 어디든 달려간다. ‘펫 비타민’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의욕적으로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이날 김수찬은 ‘펫 비타민’만의 차별점에 대해 “제가 몸이 불편한 친구들 현장에서 직접 봤다. ‘펫뷸런스’의 경우 직접 가서 수의사 선생님들이 수술까지 하는데 ‘렛미인’이 아닌 ‘렛미견(犬)’같은 느낌이 든다”고 강조했다.

한편, ‘펫 비타민’은 15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KB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