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진혁이 좀비로 파격 변신하며 코믹 연기에 도전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7일 오후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안세하, 이중옥, 임세주, 태항호, 황보라와 심재현 PD가 참석했다.


최진혁은 극중 부활 2년차 좀비이자 탐정 사무소 CEO 김무영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이날 최진혁은 좀비 연기에 도전하는 것에 대해 "좀비 이야기라고 해서 대본을 받고 읽었을 때 나름대로는 굉장히 많이 고민이 됐었다"며, "색다른 시도이기도 해서 두려움이 있는 작품이었는데 믿고 보는 배우분들이 캐스팅 되고 감독님, 스태프 분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이런 좀비가 있었나 할 정도로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했다"며, "맘껏 망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춤도 추고 별에 별 걸 다한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재미로 안방극장에 속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좀비탐정'은 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공개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KB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