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3년차를 맞이한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34, 로마시립예술대학 성악과 석좌교수)가 유튜브 채널을 전격 개설하고 팬들과 본격 소통에 나선다.


소속사인 디지엔콤은 10일 "임형주가 지난 9일 tvN D 웹드라마 '부릉부릉 천리마마트','소녀의 세계'의 외주총괄제작 및 방탄소년단의 ‘푸마(PUMA)’, CJ푸드빌 ‘빕스(VIPS)’ CF광고 등을 연출했던 창작집단 ‘상상그이상’의 이상수 대표PD와 손잡고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임형주의 유튜브 채널 공식 명칭은 임형주의 '임(LIM)'과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합성어인 '임플루언서(LIMfluencer)'다.


'임플루언서'에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임형주는 "23년차를 맞이한 음악가 팝페라테너 임형주를 떠나 서른 다섯살 자연인이자 아재(?) 임형주의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소박한 바람을 드러냈다.


이어 임형주는 "여러가지 다양한 콘텐츠로 팬분들과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하며 유튜브에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하는 작은 목표가 생겼다"고 포부를 밝혔다.
    

앞서 임형주는 지난 2013년 11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Lim Hyung-joo Official)'를 개설해 음반과 뮤직비디오(MV), 방송출연 영상클립 등의 공식 영상들을 주로 업로드 해 왔다.


'팝페라 테너 임형주(Lim Hyung-joo Official)'는 오리지널 콘텐츠와 특별한 홍보 활동 없이 7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어 새 유튜브 메인 채널인 '임플루언서(LIMfluencer)'와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임플루언서'는 10일 오후 8시 임형주가 지난 3월 대한적십자사의 코로나19 극복 대국민 희망 캠페인송으로 기부 및 헌정 발표한 '너에게 주는 노래(A Song For You)'의 언택트 공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디지엔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