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진이 ‘트롯신이 떴다2-Last Chance’ 의 관전 포인트로 기성 가수에게서는 볼 수 없는 무명 가수들의 순수한 모습을 손꼽았다.  

9일 오후 4시 ‘트롯신이 떴다2-Last Chance’의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남진, 설운도, 김연자, 주현미, 진성이 참석했고, 정용화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남진은 “트롯신이 떴다2-Last Chance가 특별한 것은 우리 멘토들이 심사하는 것이 아니라 랜선 시청자들이 심사한다는 것”이라고 입을 열었다. 

특히, 남진은 “재미있는 것은 신인 때의 매력을 볼 수 있는 것이다. 무명 가수지만 순수하고 때묻지 않은, 가요계 어느 가수에게도 느끼고 보지 못했던 모습을 보게 된다. 그게 이 프로그램의 매력이다”고 강조했다.

남진은 ‘트롯신이 떴다2-Last Chance’를 통해 무명시절을 회상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남진은 무명 가수를 발굴하는 방송인데 본인은 무명이 있었냐는 질문에 대해 “어느 가수도 무명, 신인 시절을 거치지 않을 순 없다. 그래서 굉장히 관심이 있었고, 옛날 추억도 생각나고 이 기회에 멋진 후배를 찾아보자 그런 기대감이 굉장히 컸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남진은 “이번 출연하신 분들 중에 떨어진 분들이 계신다. 그게 지금까지도 마음 속에 아쉬움, 아픔으로 남는다. 그날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했는데 뭔가 잘 안맞아서 떨어진 분들에게 용기를 잃지 말고 이것을 기회 삼아 더욱 노력하고 앞으로도 계속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남겼다.

한편, ‘트롯신이 떴다2-Last Chance’는 9일 오후 9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정원일 인턴기자 bookdoc1@naver.com [사진제공=SB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