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의 티저 영상에 셀레나 고메즈와의 영상 통화 장면이 담겨 기대를 모은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 영상에는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영상 통화 장면이 담겼으며, '아이스크림' 디지털 싱글 커버 이미지와 짧지만 인상적인 사운드가 삽입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소속사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 발표에 앞서 셀레나 고메즈와 영상 통화로 설렘과 기쁨을 나눴다.

로제는 "작업을 함께 해서 너무 기쁘다. 우리는 아주 오래 전부터 당신(셀레나 고메즈)의 팬이었다"고 말했고, 지수·제니·리사 역시 이에 크게 호응하며 공감했다.

셀레나 고메즈 역시 "나도 여러분의 팬이었다. 함께하게 돼 정말 꿈같다"고 화답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특히 영상 통화 장면 앞뒤에 사용된 배경음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이스크림'의 분위기를 예고하는 듯한 경쾌하면서도 청량한 사운드가 단숨에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으며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블랙핑크는 올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쐈다. 지난 6월 선공개됐던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은 아이튠즈 64개국 1위,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차트 2위, 미국 빌보드 핫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톱100서 각각 33위와 20위에 오르며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경신한 바 있다.

이에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조합은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도 자신의 SNS에 “이 팀(블랙핑크)이 자랑스럽고 기대된다. 이 팀과 이 여성(셀레나 고메즈)을 정말 사랑한다”고 응원했다.

한편,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음원은 미국 동부 기준으로 8월 28일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 공개된다.

정원일 인턴기자 bookdoc1@naver.com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