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가 발매 이틀 만에 3만 2000장을 판매고를 기록했다.

20일 드림캐쳐 측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앨범이 발매 이틀 만에 3만 2000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드림캐처의 기존 앨범 당 판매량을 넘어선 자체 신기록이다. 

또한 유튜브에 업로드 된 'BOCA'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400만뷰를 돌파하고 20일 860만뷰를 넘으며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팬덤 '인썸니아'(InSomnia)의 변함없는 지지 역시 드림캐쳐의 성공적 컴백을 이끈 주역이다.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는 전작인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를 잇는 작품이다. 'Lose Myself'라는 부제에서 확인할 수 있듯 점차 나의 모습을 잃어가는 우리의 모습을 투영시킨 내용을 담아냈다.

스페인어로 '입'을 뜻하는 타이틀곡 'BOCA'는 무책임한 말들이 난무하는 시대 속 누군가는 상처를받고, 그조차도 무뎌지는 세대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을 담았다.

드림캐쳐는 20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BOCA'의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원일 인턴기자 bookdoc1@naver.com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