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과 박기웅이 네이버 오디오클립 시즌 2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으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앞서 선보인 시즌 1의 '꼰대인턴 상담소'와는 달리 매일 다른 게스트들이 사연과 상담을 이어간다는 신박한 아이템으로 새롭게 단장한 시즌 2의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은 팬들의 많은 관심 속에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는 전문 상담사는 아니지만 속을 뻥 뚫어줄 수 있는 신선한 상담사들로 꽉꽉 채워 10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에 함께 출연하며 박해진과 박기웅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후배 고건한이 선배들과 찐 사투리로 상담을 한 데 이어, 11일에는 '힐링 요정' 김희재가 시즌 1에 이어 함께 한다.


12일에는 인간 복사기 정성호의 거침없는 토크로 선배들과 사연자를 초토화시키며 특유의 경쾌한 상담 내용으로 장마에 지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주 주말을 제외하고 5일간 펼쳐질 상담사들의 활약에 청취자들은 "드디어 돌아오심!! 오디오클립 요정들", "목소리 너무 좋아요~", "계속 웃으며 무한 반복 듣고 있는 나" 등 열혈 댓글로 시즌 2를 환영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힐링 콘텐츠로 새롭게 떠오른 오디오 상담 클립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주 밤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에서 만날 수 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 마운틴무브먼트, MBC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