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준이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의 모델로 선정됐다.


본도시락은 "배우 박해준만의 탄탄한 연기력, 강한 개성을 지닌 임팩트 있는 모습이 한식의 가치를 높인 ‘잘 차린 한 상’ 콘셉트로 메뉴를 전면 리뉴얼 한 본도시락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6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박해준은 탄탄한 연기력과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사하는 배우로, 최근에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이태오 역할을 연기하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배우 박해준과 함께한 본도시락 ‘바싹한 賞’ 광고 캠페인은 박해준이 한식을 좋아하고, 한식의 자존심을 살린 고객에게 본도시락 챔피언 메뉴인 ‘바싹불고기’를 위트 있게 ‘상’으로 수여하는 콘셉트로, ‘바싹불고기’ 먹고 ‘바싹’ 힘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고객들에게 ‘바싹불고기’를 필두로 한 본도시락만의 ‘잘 차린 한 상’을 전하고자 출중한 연기력과 개성을 겸비한 배우 박해준을 새로운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배우 박해준이 ‘바싹한 賞’을 수여하며 선보일 진지하면서도 위트 있는 모습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6일 주력 메뉴인 ‘광양식바싹불고기 한상’을 활용한 홈 주문편의 첫 번째 영상이 먼저 공개됐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다른 영상들도 공개될 예정이다. 동시에 퀴즈 이벤트, 친구에게 상을 수여하는 친추상, 인증샷 업로드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본아이에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