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필이 보이그룹 에이스를 지원사격한다.

김필은 에이스의 신곡 ‘편지를 써(Stand by you)'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김필 본인의 자작곡으로 다른 뮤지션과의 협업은 데뷔 후 처음으로 글로벌 대세 아이돌 에이스와 감성 뮤지션 김필의 이색적인 만남이 눈길을 끈다.

김필은 ‘슈퍼스타K 시즌 6’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로 ‘목소리', '변명', '사랑 둘' 등을 발표하며 두터운 음악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드라마 ‘이태원 클라스’ OST ‘그때 그 아인’에서 독보적인 감성 보이스를 선보여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에이스는 2017년 ‘선인장’으로 데뷔한 후 ‘Callin’’, ‘UNDERCOVER’, ‘삐딱선’ 등 강렬한 퍼포먼스를 주무기로 활동하고 있는 5인조 보이그룹으로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별명을 가졌다.

김필의 독보적인 울림과 감성이 실력파 아이돌의 정석으로 불리는 에이스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이스의 신곡 ‘편지를 써’는 23일 오후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에서 첫 무대가 공개되며 24일 정오 정식 발매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비트인터렉티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