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리뷰ON'에서 IT 담당 리뷰어로 나서게 된 지숙이 연인인 이두희를 언급했다.


17일 오전 티캐스트 계열 여성 채널 패션앤의 '팔로우미-리뷰ON'(이하 '팔로우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가운데, 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오영주 윤소희 지숙이 참석했다.  


이날 지숙은 "'팔로우미'는 전통이 있는 뷰티 프로그램"이라며 "이번에는 IT가 추가가 됐는데 제가 IT 덕후로서 IT에 대한 꿀팁을 많이 전달 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출연소감을 전했다.


특히, IT 제품 구입에 특별히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에 지숙은 "오빠가 많이 도와준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두고 MC들이 어떤 오빠인지 궁금해 하자 지숙은 "이두희님이 많이 도와주신다"면서 "워낙 관심사가 비슷하고, 오빠가 전공이 컴퓨터 공학이다보니까 궁금한 게 있으면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준다"고 말했다.


지숙은 "지갑을 열리게 만드는 사람 중 한 명"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새롭게 단장한 '팔로우미-리뷰ON'는 패션 뷰티, IT & 라이프, 푸드 등 총 3가지 분야를 셀럽들과 함께 리뷰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9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티캐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