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 미니 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이 트로트 OST 발매 이슈까지 더해지면서 연일 화제다.
 

'꼰대인턴'은 드라마와 트로트의 기발한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찰떡'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실제 영탁이 가창한 첫 번째 OST ‘꼰대라떼’는 가열찬 부장(박해진 분)과 이만식 인턴(김응수 분)의 흥미진진한 갑을 구도에 흡입력을 더했고, 두 번째 OST 이찬원의 ‘시절인연’은 배우들의 촘촘한 연기를 더욱 빛나게 하며 드라마의 인기에 불을 지폈다.


'꼰대라떼'는 최근 '라떼는 말이야'로 대표되는 꼰대들을 재치있게 풍자한 노래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사이다처럼 시원한 영탁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두 번째 OST ‘시절인연’은 지난 인연에 대해 고마움을 간직하자는 인생의 메시지를 담은 따스한 위로 곡으로, 고급스러운 바이올린 선율의 전주와 담백한 이찬원의 보컬이 돋보인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로, '미스터트롯' 출신 트롯맨들의 OST 참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까지 사로잡으며 수목극 1위를 수성 중이다.


박해진, 김응수 등 배우들의 열연과 역대급 몰입감으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꼰대인턴'은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동시 방송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 MBC, 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