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로 19일(오전 8시까지 기준)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네덜란드, 러시아, 인도, 일본 등 전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자체 최고 기록이다.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역시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새 앨범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를 장악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건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은 현실의 벽에 부딪힌 소년들의 이야기로, 세상과 충돌하고 친구 사이의 균열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서로가 함께했던 시간만큼은 영원하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은 트렌디한 팝 장르의 곡으로, 친구들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난 뒤 마주한 현실을 ‘세계가 불타버린 밤’으로 표현해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전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Presented by Mnet'으로 화려하게 컴백을 알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0일 Mnet 'TMI NEWS'에 출연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