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가 신곡 '자나깨나'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크러쉬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하는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homemade series 1st single)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러쉬는 카메라를 들고 "오늘은 랜선 집들이를 하는 날"이라며 트레일러를 지켜보는 팬들에게 집 내부를 깜짝 오픈했다.


여타 티저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이색적인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한 크러쉬가 뮤비 본편에는 어떤 내용을 담아냈을지, 또 음악과 영상은 어떻게 구성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러쉬의 새 싱글 ‘자나깨나’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앞으로 발매가 진행될 홈메이드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여는 곡이다.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 부드럽고 청아한 조이의 목소리와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크러쉬의 음색이 어떤 케미를 이뤄낼지 기대된다.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 피네이션(P NATI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