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출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뽕숭아 학당'을 통해 '국민 가수'가 되기 위한 특별 수업을 받는다.


오는 13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뽕숭아 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이자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미스터 트롯' 경연은 끝났지만 아직 음악도, 인생도, 배울 것이 많은 네 명의 ‘트롯맨 F4’가 음악, 그리고 삶과 철학이 모두 담긴 의미있는 수업을 받게 될 예정이다.


MC 붐이 담임교사를 맡아 ‘트롯맨 F4’를 이끌며,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 무대 매너, 패션 감각,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감까지 다채로운 내용으로 꽉 찬 ‘스파르타식 교육’을 진행한다.

 
무엇보다 ‘뽕숭아학당’에서는 김연자, 주현미, 설운도 등 ‘대한민국 최고 레전드’스타들이 출연해 ‘트롯맨 F4’에게 특별한 수업을 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 노래와 연기력, 단합력과 무한체력까지 각 분야의 맞춤형 선생님도 등장한다.


제작진은 “올해 대한민국 트롯의 역사를 바꾼 ‘미스터트롯’ 트롯맨 F4가 최고의 가수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과정 그 자체가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안겨주게 될 것”이라며 “배움을 위해서 전국 방방곡곡으로 달려가게 될 트롯맨 F4와 담임교사 붐의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오는 13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