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진아가 배우로 변신했다.

태진아는 지난 23일 방송된 KBS1 새 저녁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연출 김형일/극본 김경희) 4회에 깜짝 등장,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났다.

이날 부영감(박인환 분)의 둘째 아들 금강(남성진 분)의 가수 지인으로 출연한 태진아는 헬스클럽에서 운동하는 여성을 지긋이 바라보는 등 능청스런 코믹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자연스런 표정연기와 대사톤은 물론, 남성진과의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처럼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극에 녹아든 태진아의 생활 연기는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이에 태진아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연기를 통해 대중과 만날 수 있는 기회였기에 개인적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며 “부족했지만 즐겁게 봐주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 힘이 났다. 옆에서 많은 도움을 준 배우 분들과 스태프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태진아는 지난 2006년 개봉한 영화 ‘마강호텔’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했으며, 지난 2017년에는 KBS 추석특집극 ‘13월의 로맨스’ 주인공으로 발탁돼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태진아는 최근 코로나19 극복 염원을 담은 신곡 ‘코로나19 이겨냅시다’를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