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방송 아리랑TV와 K-POP 스타들이 손잡고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송을 제작했다.

아리랑TV의 대표 프로그램 ‘Simply K-Pop’에서 제작한 코로나19 극복송 ‘We Can’은 전 세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상어가족(Baby Shark, 원곡자-Johnny Only) 멜로디에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처하는 생활수칙을 가사로 만든 곡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스타들이 가창에 참여했다. 

‘I trust’ 발매 직후 전 세계 58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K-POP 걸그룹 신기록을 새로 쓰고 있는 (여자)아이들은 물론 해외에서 주목하고 있는 무서운 상승세의 글로벌 그룹 더보이즈와 알렉사, TOO 등 국내외 최정상 아이돌 가수들이 동참했다.

이들은 노래와 함께 깜찍한 안무를 선보이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코로나를 극복하자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리랑TV와 ‘Simply K-Pop’은 앞으로 국내외 K-Pop 스타들과 함께 다양한 노래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전 세계에 코로나19 극복과 위로, 응원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아리랑TV와 K-POP 스타들이 함께한 코로나19 극복송 ‘We Can’은 ‘Simply K-Pop’ 방송과 ARIRANG K-POP공식 유튜브(https://youtu.be/7Bg61sdjdB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출처= ARIRANG K-POP공식 유튜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