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9회부터 16회까지 19세 시청등급으로 방송된다.

‘부부의 세계’ 제작진은 23일 “내일 (24일) 방송되는 9회부터 최종회인 16회까지 19세 시청등급으로 방송된다”며 “등장인물들의 고조되는 갈등을 보다 현실감 있게 담아내기 위해 19세 시청등급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부부의 세계’는 지난 19일 방송된 8회에서 지나치게 자극적인 연출 방식으로 도마에 올랐다. 이를 겨냥한 듯 제작진은 “기존 방송분에 대해 제기된 우려에 대해서는 겸허히 듣고 남은 제작과정에 숙고하겠다. ‘부부의 세계’를 애청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24일 방송되는 ‘부부의 세계’는 다시 휘몰아치는 폭풍의 시작점에서 2막을 연다. 이태오(박해준 분)의 반격에 휘청거렸던 지선우(김희애 분)는 과거에도 그렇듯 정면 돌파를 선택했다. 다시 벼랑 끝에서 서로의 목을 겨누기 시작한 지선우와 이태오의 대립과 보다 치열한 심리전이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은 “전환점을 맞는 2막에서 지선우와 이태오의 심리 싸움이 다시 본격화된다”며 “완벽하게 달라진 판 위에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 변화, 이들의 대립과 갈등이 한층 내밀하게 펼쳐질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부부의 세계’ 9회는 오는 24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사진제공=JT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